자유게시판
이곳은 군민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으로 게재된 내용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건전한 통신문화 정착과 군민의식함양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며특정인 비방, 광고, 음란물, 유사 또는 반복 게시물 등은 사전 통보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의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예천군 인터넷 시스템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에 해당하는 글은 사전예고 없이 삭제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의하여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글 등록시 제목이나 게시내용, 첨부파일등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통장계좌번호 등)는 차단되오니 기재를 금합니다.
<북한의 진실성은-북한의 핵폐기--이산가족 상봉 행사- 실천 만이-우리 국민은 확실하게 믿을 수 있지 >
1.북한 국방위원회가 24일 남한에 으른바 중대제안 내용을 설명하였다-진실성이 전혀 없어보인다--북한정권 실권자 김정은 매일 북한군 특수훈련장 시찰하며-겉으로는 위장평화공세 촉구
2.북한의 위장평화 공세--5천만 국민은 다 알고 있다 북한은 이번 서한이 북한정권 실권자 김정은의 특명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3.박근혜 대통령이 인도와 스위스를 방문하면서 북한 입장에서 예민한 내용을 많이언급했지만 -이에 대한 반응은 아직 삼가고 있어 주목된다.
<경북대학교 대학원 졸> 박대업 드림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홍보소통과전산정보팀(☎ 054-650-6074)입니다.
최종수정일2019.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