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곳은 군민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공간으로 게재된 내용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건전한 통신문화 정착과 군민의식함양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며특정인 비방, 광고, 음란물, 유사 또는 반복 게시물 등은 사전 통보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의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예천군 인터넷 시스템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에 해당하는 글은 사전예고 없이 삭제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의하여 처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글 등록시 제목이나 게시내용, 첨부파일등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통장계좌번호 등)는 차단되오니 기재를 금합니다.

제목중국-길림성 연변시 북한 무역회사 직원 5명--동시 잠적
작성자박대업 @ 2013.12.24 13:18:34

<대북 소식통 -- 북한 장성택 총살 직후 --나선특구 개발투자 유치 관여자  5명 동시 잠적>

 

1.북한이 장성택 전 국방위원회 부위원장 장성택 처형 이후 "정치학습 명목"으로 중국내 북한 무역일꾼들을 차례로 소환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연변시 조선족 자치주에서 활동허던 "북한 무역일꾼 5명이 "지난 주말께 잠적한 것으로 전해젔다.

 

2.중국의 대북 소식통에 의하면--연변자치주 내에서 사무실을 운영해온 "북한 무역회사 직원 5명"이 장성택 처형 직후 지난 주말께 돌연 종적을 감췄다.

 

3.대북 소식통은 잠적한 무역일꾼들이 행방이 묘연한 상태이나 아직 중국 당국에 체포되지 않은 것으로 안다면서--다수가 동시에 사라진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문학석사< 영어영문학> 박대업 드림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홍보소통과전산정보팀(☎ 054-650-6073)입니다.

최종수정일2019.02.12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