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제목예천군, 김훈 사진작가 초대전 열어
작성자박수경 @ 2021.05.04 09:28:45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이달 10일까지 군청 1층 갤러리에서 김훈 사진작가 ‘관찰자의 독백’ 초대전을 연다.

 

이번 초대전은 기존 지역 작가들을 대상으로 한 기획전에서 벗어나 다양한 문화 교류를 넓히고 주민들과 군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의 예술적 소양을 높이기 위해 한국예총 예천지회(회장 진기석)에서 마련했다.

 

사물, 풍경에 대한 개성적이고 깊이 있는 탐색으로 잔잔한 가운데 끝 모를 심연을 느끼게 하는 김 작가의 흑백사진 40여점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김훈 작가는 “관찰은 모든 예술의 시발점으로 특히 사진은 관찰자 눈으로 대상을 포착하는 능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저의 작품을 보고 복잡한 생각은 잠시 잊고 조금이나마 위안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이번 사진전으로 문화‧예술을 보는 시각이 다양해지고 군청 1층 갤러리가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문화 교류를 통해 군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예천군, 김훈 사진작가 초대전 열어2.예천군, 김훈 사진작가 초대전 열어3.예천군, 김훈 사진작가 초대전 열어4.예천군, 김훈 사진작가 초대전 열어5.예천군, 김훈 사진작가 초대전 열어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기획감사실홍보소통팀(☎ 054-650-6066)입니다.

최종수정일2018.10.31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