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제목예천군, 설맞이 장보기로 전통시장 살리기 추진
작성자전동재 @ 2024.02.08 17:39:18

예천군은 2월 1일부터 약 1주일간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진행됐다.

 

장보기 행사 기간동안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해 예천군 공직자, 출연기관 직원, 자생 단체 회원들은 전통시장을 찾아 쌀, 청과류, 육류 등 명절 성수품을 살펴보고 직접 구매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장보기 행사로 상인들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소통하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전통시장 상인들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군민들이 전통시장으로 발걸음을 옮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에서는 군민과 귀성객의 안전한 설 명절맞이를 위해 전통시장 안전점검을 실시했으며, 명절 기간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1.예천군, 설맞이 장보기로 전통시장 살리기 추진2.예천군, 설맞이 장보기로 전통시장 살리기 추진3.예천군, 설맞이 장보기로 전통시장 살리기 추진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홍보소통과보도지원팀(☎ 054-650-6066)입니다.

최종수정일2018.10.31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

열린군정경북의 중심 예천군

주요뉴스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 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s://ycg.kr/open.content/ko/administrative/news/headline/?i=136242 입니다.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주요뉴스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 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