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곤충의 세계와 다양한 볼거리 365일 살아있는 곤충들이 가득한 예천곤충연구소 & 곤충생태원

자유게시판

제목곤충박물관의 좋은추억
작성자김병욱 @ 2015.08.13 01:48:15
안녕하세요 예천을 좋아하는 세아이의 엄마입니다. 큰애가곤충에 유독 관심이 많아서 올초에 한번 다녀간 곤충박물관. 먼길간보람있게 공기도좋고 수만가지 곤충구경에 정말좋았지요. 젤늦게구경을 마치고 나올때 인자하신 인상의 남자직원께서 여름에 축제할때 오면 더좋다. 물놀이도 할수있으니 여벌옷도 챙겨오라. 그때 꼭 다시찾으리라 생각했는데 기회가되어 축제마지막날인 10일에 방학중인 애들셋데리고 장거리 운전하며 갔지요. (신랑안데리고내생애 가장 장거리 운전) 여름에 다시찾으니 분수도 가동하고 주위경관이 온통 녹음이 푸르러 정말 멋드러진 경치를 자랑하고있었어요. 곤충학자가 꿈인 큰녀석 이곳에서 살고싶다몈ㅋ 수많은곤충앞에서 큰아이는 감격스러워서 숨을 제대로 못쉬는듯했어요. 세아이들 두세시간 땡볕에서도 열심히 둘러보고 사진도 찍고 개울에서 물놀이도 하며 즐거운하루를 보냈어요. 저도 시원한물에 발을 담그고 주위풍경과 하늘을 바라보고있자니 무릉도원이 따로 없더군요. 시조한수는 그냥 읊겠더라구욬 그날도 저희가 젤마지막으로 나왔는데 봄에 뵈었던 그분께서 저희를 알아보시고 인사를 하시더군요 어찌나 반갑던지요 애들 옷갈아입을곳 배려도 해주시고 수확한 사과도 한아름건네주셨어요 반장님이라고 주위분들이 부르시는것같았고 안경쓰신 친절하신분이세요 올여름 예천곤충박물관에서 우리아이들이 멋진추억,좋은기억 담아가게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는말씀드립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곤충연구소시설운영팀(☎ 054-650-6467)입니다.

최종수정일2013.01.10

자유게시판 [4쪽]페이지의 QR Code
QR Code

왼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자유게시판 [4쪽]> 페이지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