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예천온천 사용료 인상에 관한 설문조사  2014. 11월 이후 이용료 인상 없이 운영하고 있는 예천온천은 전국에서 사용료가 가장 저렴한 온천입니다.  하지만 주요 운영비인 연료비, 인건비 등 지속적인 물가상승에도 사용료를 인상하지 않고, 오직 군민의 복지만을 생각하며 운영해 온 예천온천은 관내 대중목욕탕(대인6,000원, 소인4,000원)과 형평성을 고려해 약 8년만에 사용료 인상을 검토할 시기에 앞서 이용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아래 사항에 대해 성심껏 답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필수입력체크 표시있는 문항은 필수 입력이오니 반드시 입력하세요!

할인대상 : 경로우대(만65세 이상), 국가·참전유공자, 다복가정 희망카드 소지자(경북도내 거주),온천장 주변(감천면 8개, 보문면 2개 행정리) 주민, 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 소지자→신분증 또는 관련 증표 제시
※제출된 자료는 오직 온천 이용료 인상과 관련하여 내부 검토용으로만 사용되오니 걱정하지 마시고 성심성의껏 작성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인증번호246787입력하세요.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행정지원실정보통계팀(☎ 054-650-6073)입니다.

최종수정일2018.06.16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

소통마당경북의 중심 예천군

설문조사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 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s://ycg.kr/open.content/ko/participate/survey.new/survey.list/?i=31&a=participation 입니다.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설문조사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 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